랑그릿사로 유명한 NCS에서 PC엔진을 플래폼으로 발매했던 액션 게임입니다. 제목을 굳이 번역하자면 '개조된 마을사람 슈비빔맨' 쯤 될까요? 알타입의 파동포처럼 슈비빔이라는 걸 쏘기는 합니다-_-

1편의 주된 내용이 자신들의 몸을 멋대로 개조한 박사가 다시 원래대로 만들어 주기로 했는데 납치가 되었던가? 잘 기억이 안 나네요. 깊은 관심을 가진 타이틀은 아니라서 주인공 이름이 타스케인지 다이스케인지 갸피코인지 캬비코인지도 잘 생각이 안 납니다-_- 여튼 원래대로 돌아가지 못하고 계속 살아간다... 가 주 내용이었을 겁니다.

그래도 나름 인기는 있었는지 PC엔진에서 3편, SFC에서 1편이 발매되었습니다.

이건 1편, 훈장처럼 생긴 슈비빔이 나갑니다(_ _)


이건 2편, 시리즈 중에선 제일 완성도가 괜찮았던 기억이네요.


이건 3편, CD롬으로 발매되어서 비교적 멋진 비주얼신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단지 얘가 갸피코인지 캬비코인지 찾아보긴 귀찮네요-_-


B급 게임을 좋아하는 쥔장에게도 별다른 애정을 못 받는 슈비빔맨이지만 이 타이틀에 계속 관심을 갖고 있던 이유가 3편에 베드신이 있다는 정보 때문이었습니다. 이걸 해봤던 게 고등학교 때인가 그런데 혈기왕성할 나이에 베드신이 나온다니 혹하지 않을 수가 없었지요.

다만 있다는 정보는 들었는데 어떻게 해야 볼 수 있는지는 끝내 정보를 얻지 못해서
당시엔 보지 못했는데 (산 게 아니고 빌려서 했거든요-_-) 세월이 지나 드디어 에뮬로 볼 수 있었습니다. 뭐 간단하더군요. 한 번 클리어하면 오마케 모드가 나오고 거기에 들어 있었습니다.

그럼 그 소문의 베드신을 볼까요?




엄마 없을 때 눌러보세요...

 



네... 그랬던 겁니다. 이걸 보기위해서 그토록 오랜 시간을 기다렸던 거지요.

끝으로 오마케 모드에 수록되어 있던 다른 4컷 만화도 올려 봅니다.




더보기


 

더보기



Posted by NSM53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