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게임 주저리

개조정인 슈비빔맨의 베드신(?)

by NSM53 PROJECT 2009. 11. 18.

 

랑그릿사로 유명한 NCS에서 PC엔진을 플래폼으로 발매했던 액션 게임입니다. 제목을 굳이 번역하자면 '개조된 마을사람 슈비빔맨' 쯤 될까요? 알타입의 파동포처럼 슈비빔이라는 걸 쏘기는 합니다...

1편의 주된 내용이 자신들의 몸을 멋대로 개조한 박사가 다시 원래대로 만들어 주기로 했는데 납치가 되었던가? 잘 기억이 안 나네요. 깊은 관심을 가진 타이틀은 아니라서 주인공 이름이 타스케인지 다이스케인지 갸피코인지 캬비코인지도 잘 생각이 안 납니다. 여튼 원래대로 돌아가지 못하고 계속 살아간다...가 주 내용이었을 겁니다.

그래도 나름 인기는 있었는지 PC엔진에서 3편, SFC에서 1편이 발매되었습니다.

 

이건 1편, 훈장처럼 생긴 슈비빔이 나갑니다...

 

이건 2편, 시리즈 중에선 제일 완성도가 괜찮았던 기억이네요.

 

이건 3편, CD롬으로 발매되어서 비교적 멋진 비주얼신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단지 얘가 갸피코인지 캬비코인지 찾아보긴 귀찮네요-_-

B급 게임을 좋아하는 쥔장에게도 별다른 애정을 못 받는 슈비빔맨이지만 이 타이틀에 계속 관심을 갖고 있던 이유가 3편에 베드신이 있다는 정보 때문이었습니다. 이걸 해봤던 게 고등학교 때인가 그런데 혈기왕성할 나이에 베드신이 나온다니 혹하지 않을 수가 없었지요.

다만 있다는 정보는 들었는데 어떻게 해야 볼 수 있는지는 끝내 정보를 얻지 못해서 당시엔 보지 못했는데 (빌려서 했거든요...) 세월이 지나 드디어 에뮬로 볼 수 있었습니다. 뭐 간단하더군요. 한 번 클리어하면 오마케 모드가 나오고 거기에 들어 있었습니다.

그럼 그 소문의 베드신을 볼까요?

 

더보기

 

 

 

네... 그랬던 겁니다. 이걸 보기위해서 그토록 오랜 시간을 기다렸던 거지요.

끝으로 오마케 모드에 수록되어 있던 다른 4컷 만화도 올려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