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게임 주저리

이스 시리즈 클리어 특전 영상들

by NSM53 PROJECT 2010. 11. 20.


이전 포스팅에 아돌 얘기가 나온 김에 이스 시리즈의 특전 영상이나 구경해 볼까요? 다행히 예전에 캡처 해놓은 게 하드에 남아 있군요.

 

▲ 아돌 씨, 용 좀 썼네요.

이스 6 일반판 타임어택 하드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나오는 영상입니다.

 

▲ 좀 쩌시네요, 아돌 씨.

이스 6 일반판 타임어택 나이트메어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나오는 영상입니다. 수영복과 표정이 변하고 대사에도 약간 변화가 있습니다. 더 높은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페르가나의 맹세 타임어택 나이트메이 난이도 클리어 특전입니다. 숨겨진 보스로 베르하르트 영감이 나오고 클리어하면 치트키를 알려 주지요.

 

펠가나의 맹세 인페르노 난이도 클리어 특전입니다. 엔딩 이후에 검은 피카드가 숨겨진 보스로 등장하고 클리어하면 컨피그 화면에서 에레나의 체스터 복장이 추가됩니다. 단 치트키를 사용하면 무효!

 

이스 1, 2는 특전 영상이 없고 오리진은 이 짓을 안 해서 특전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군요. 덤으로 아래는 ps2용 이스 1, 2 컴플리트 추가 영상입니다. 실기를 TV카드에 물려서 Dscaler로 캡처한 거라 화질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