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ZARDRY/위저드리 주저리

Wizardry Online (위저드리 온라인) 공개

by NSM53 PROJECT 2011. 5. 23.

오늘자로 위저드리 온라인에 대한 정보가 새로이 공개되었네요. http://www.4gamer.net/games/044/G004471/20110523021/ 에 올라온 기사를 간략하게 번역해 보았습니다.


--------------------------------------------------------------------------


게임포트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Wizardry Online에서 항구도시 '일파로'와 미궁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무비 2개가 오늘(2011년 5월 23일) 공개되었다.

본작에서 플레이어는  일파로라고 하는 도시를 거점으로 다수의 미궁을 탐색해 나가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무비에서는 다양한 시설이 있는 도시를 돌아다니는 모습이나 몬스터, 트랩이 기다리고 있는 미궁의 탐색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 위저드리 온라인 프로모션 무비 1

 

▲ 위저드리 온라인 프로모션 무비 2

 

이번에는 무비 외에도 도시나 미궁에서의 게임 흐름, 기본적인 조작방법 등이 공개되었다. 현재 본작품의 클로즈드 베타 테스터 모집을 하고 있으니 응모를 잊지 말자.

 

Wizardry Online 클로즈드 베타 테스터에 응모한다

 

 

 

게임의 흐름과 기본조작을 알아보자!

위저드리 온라인의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의 흐름, 기본 조작과 미궁에서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시련과 함정의 일부를 대공개!

 

 

[항구도시 일파로]
모험가의 생활 거점이 되는 도시. 모험가로서 길드에서의 의뢰 수주나 모험의 준비, 그리고 미궁으로의 출발은 전부 이 마을에서 이루어집니다.


・스토리 퀘스트나 미션 수주
모험가 길드나 주요 인물에게서 위저드리 온라인의 이야기를 진행하는 '스토리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험가 길드나 도시의 사람들에게서도 다양한 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험가 길드 사람에게 메인 스토리에 관계된 중요한 '스토리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험가에게는 도시의 사람로부터 물품 조달이나 몬스터 토벌 의뢰 등, 다양한 미션이 들어옵니다.


・모험의 준비
모험의 기점이 되는 항구도시 일파로에는 여관이나 교회, 도구점을 비롯한 모험에 필요한 각종 점포가 충분히 갖춰져 있습니다. 모험가는 출발하기 위한 준비를 이 도시에서 하고 미궁을 향해 떠납니다.

 

도구점에서는 모험에 필요한 아이템을 구입, 매각할 수 있습니다.

미궁에서 입수한 수수께끼 아이템을 감정할 수 있습니다. 감정하지 않고 사용하면 저주에 걸리는 경우도...


・미궁으로 출발
준비를 마친 모험가는 자신의 목적 달성을 위해 미궁에 도전합니다. 수십 종류에 달하는 미궁이 모험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험가는 자신의 강함이나 목적에 따라 다양한 미궁에 도전하게 됩니다.

 

 

[미궁]
미궁은 안에 들어온 모험가를 혼란스럽게 하는 장소입니다. 던전 공략에는 당신의 총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무사히 도시로 귀환할 때까지 당신은 죽음과 맞닿아 있음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지도
전인미답의 땅에 당연히 지도는 없습니다. 모험가인 당신이 조금씩 발을 내딛어 개척해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탐색 중에는 목숨을 잃은 선발대가 기록으로 남긴 지도를 입수하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보물상자
탐색 중, 미궁에 남겨진 보물상자에 안일하게 손을 대면 장치된 함정에 큰 상처를 입는 일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함정을 해제해서 얻을 수 있는 여러 물품은 모험가를 풍족하게 해 줄 것이 틀림 없습니다.

 

・함정
미궁에는 다양한 함정이 놓여 있습니다. 무작정  나가면 죽음에 이르는 큰 상처를 입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가디언즈 게이트
미궁에는 당신의 탐색을 막는 '가디언즈 게이트'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이트의 수호상이 말하는 수수께끼를 풀어 주십시오.

 

・게이트 키퍼
수수께끼를 풀면 게이트의 수호자 '게이트 키퍼'와 싸우게 됩니다. 그들을 쓰러트리면 '가디언즈 게이트'를 통과할 수 있게 됩니다.

 

 

[조작 방법]


・기본 조작
전후좌우의 이동은[W][A][S][D]키, 카메라의 이동은[↑][↓][←][→]키 (카메라 좌우 이동은 [Q][E]키로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마우스 우드래그로 할 수 있습니다.


・칼을 넣었을 때
키보드의 [\]키, 또는 마우스 휠 클릭으로 칼을 넣은 상태와 칼을 뽑은 상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칼을 넣었을 때는 이동에 특화된 조작이 되며 기본적으로는 이 상태가 됩니다. [좌Shift]키로 대시, [Space]키로 점프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칼을 뽑았을 때
갈을 뽑았을 때에는 전투에 특화된 조작이 됩니다. [좌Shift]키로 가드, 적 타겟시에 [Space]+이동키로 백대시나 사이드 스탭을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난공불락의 왕도 RPG 'Wizardry Online'을 부디 기대해 주십시오.

 

Wizardry Online 공식 사이트 URL
http://www.wizardry-online.j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