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대사 번역

디아블로 1 대사 번역 - 뼈의 방 [퀘스트]

by NSM53 PROJECT 2011. 7. 17.

[퀘스트 발생]

신화서 : 영웅의 전당 너머에는 뼈의 방이 있다. 그 방의 보물을 훔치려 하는 자에게는 영원한 죽음이 기다릴지니, 이는 공포의 군주께서 하신 말씀이자 이곳에 기록되어 있는 바이다.

 

[퀘스트 진행]

케인 : 뼈의 방에 대한 책 말인가? 뼈의 방이라면 내가 동방의 도서관에서 연구한 고서에 언급이 있었지. 황천의 왕이 막대한 보물을 지킬 욕심에 특별한 장소를 만들었다고 하더군. 보물을 훔치러 온 사람은 목숨을 잃고 영원히 그 보물을 지키게 된다고 적혀 있었네. 엄한 이야기지만 묘하게 조리가 맞다고 생각되지 않는가?

오그덴 : 유감이지만 저는 전혀 모르겠습니다, 선생님. 케인 어르신이 갖고 있는 책이라면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군요.

페핀 : 매우 위험한 장소인 것 같군. 가게 된다면 정말로 조심하게.

질리언 : 죄송한데 전혀 들어본 적이 없네요. 이야기꾼인 케인 할아버지라면 알고 계실지도요.

그리스월드 : 그런 데는 모르겠군. 케인 영감님한테 물어보지 그래? 그 영감님 박식하니까 형씨 궁금증을 풀어 주는 건 일도 아닐걸.

파넘 : 좋아, 잘 들어. 나무 방이 있어. 그리고 녀석의 마누라가... 알지? 그 여자... 나무에 대해 말할 거야... 기다리면 말야. 녀석 때문은 아닐지 몰라도 돈을 내야 한다고 생각하면... 네가... 어... 그래.

아드리아 : 그 저주받은 땅에서 죽게 된다면 어둠의 왕의 영원한 종이 될 터. 뼈의 방에 들어갈 생각이라면 단단히 각오하도록 하세요.

워트 : 신비롭고 막대한 보물이라고 그랬나요? 몫을 좀 나눠 준다면 흥미가 있겠는데... 그보단 고생하는 그쪽한테 딱인 진귀한 물건이 있는데 안 살래요?

 

[퀘스트 완료]

뼈의 방에서 아이템 입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