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대사 번역

블루 알마낙 대사 번역 - 테라슬레이드 [2/7]

by NSM53 PROJECT 2020. 9. 15.

■ 리버타운

「리버타운은 위험해. 이 앞으론 가지 않는 게 좋아. 난 리버타운을 먼저 떠났을 아들을 찾고 있어. 혹시 못 봤나?」

 

「도와 주세요! 마을에 우주 해적이 나타나 마을 사람을 전부 데려가 버렸어요.」
「마을 사람을 찾아 주지 않으시겠어요?」

 

「제가 걱정되어서 와 주신 건가요? 고맙습니다...」

 

「형, 여자를 만나도 속으면 안 돼. 그 사람은 마을 사람 전부를 속여 어딘론가 데려가 버렸거든.」
「아빠는 그 녀석들이 다른 마을에 못 가게 하려고 스텝혼을 정지시켰던 거야. 아빠를 찾아 줘!」

 

「아들이 아직 마을에 있는 건가? 아들한테 내가 제거한 스텝혼 파츠를 맡겨 놨어. 그것만 있으면 경비대를 불러올 수 있을 텐데.」

 

「아빠를 만났구나. 자, 이거. 스텝혼 파츠야.」

스텝혼 파츠를 받았다.

「형, 힘내.」

 

「이것만 있으면 스텝혼을 작동시킬 수 있어. 넌 어서 가서 마을 사람들을 도와 줘. 난 스텝혼을 수리해서 경비대를 부를게.」

 

「우리는 그녀에게 속아 여기에 갖혀 있었습니다.」

「그녀의 눈을 바라보면 묘한 기분이 들어 몸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게 되었어.」

「울드인은 인간을 쏙 빼닮아서 구별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매우 긴 수명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마음에 드는 사람은 습격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울드인인 그녀는 경비대가 온다는 걸 알자 어디론가 도망가 버렸어요.」

「저는 이 마을 개척팀 리더인 앙크라고 합니다. 그녀는 별을 떠도는 우주 뱀파이어인 울드인입니다.」
「울드인들은 대대로 인간이 있는 곳으로 넘어와, 사람들과 섞여 생활하면서 피를 빨아먹으며 생존해 온 것이죠.」
「하지만 당신 덕분에 살았습니다. 이제 우리들도 각자의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는 테라슬레이드성의 플라넷 네트워스 서비스입니다. 당신의 희망 이동처를 알려 주십시오.
▶그라우타운
▶리버타운

「팀 리더 앙크입니다. 울드인에 관한 일입니다만, 의아하게 생각되는 점이 있습니다.」
「울드인은 이번처럼 많은 사람을 식량으로 잡아들이는 일은 하지 않는데 말이죠... 당신 마을에 상세히 아는 분이 안 계실까요?」 

 「우리 경비대가 왔으니 이제 안심하십시오.」 

「울드인은 어디론가 도망친 것 같습니다. 이 마을 어디에도 없더군요.」

 

「대단해. 울드인을 퇴치해 버리다니!」

「덕분에 이 마을은 살았습니다.」

 

「스텝혼을 쓸 수 없어서 데이트에 늦었더니 그녀가 만나 주질 않아. 어쩌지.」

 

「이제 와서 그런 사람 알 게 뭐야. 난 당신이 마음에 드는걸.」

 

「이 카운터 밑에 숨어 있었지. 깜짝 놀랐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