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IMA/울티마 주저리

개리엇이 슈라우드 오브 아바타를 버렸습니다

by NSM53 PROJECT 2019. 10. 10.

 

https://www.shroudoftheavatar.com/forum/index.php?threads/catnip-games-acquires-shroud-of-the-avatar.159409/

텍사스 오스틴에 위치한 Catnip Games에서 개리엇이 공동 설립하고 슈라우드 오브 아바타를 개발한 Portalarium의 운영 자산을 인수했다는 소식입니다.

Catnip Games는 6년 이상 Portalarium에서 CTO로 재직하다 2019년 사장으로 임명된 Cris Spears가 설립한 스튜디오라고 합니다.

Chris Spears는 개발팀이 프로젝트를 계속 유지할 것이고 에피소드 2 발매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개리엇과 스타롱(총괄 프로듀서)은 게임과 커뮤니티 운영에 계속 참여할 것이라고 밝히고 있지만 일부에서는 개리엇이 합법(편법)적으로 Portalarium을 정리하고 게임에서 손떼려는 수순이 아닌가 의심하고 있습니다.

개발비 탕진 논란, 사무실 폐쇄, 펀딩 보상 논란,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보고서 미제출 등 논란을 자초하는 상황에서 이러한 행보를 보이다니 속보이네요.

개리엇... 숱한 논란 속에서도 많은 팬들이 믿고 지지했는데 이번 일의 결과가 예상대로 흘러간다면 뭐... 말이 필요없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