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S/대사 번역

블루 알마낙 대사 번역 - 빈 [3/4]

by NSM53 PROJECT 2020. 12. 9.

「평의위원회에서 이륙 허가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출발할 수 없습니다.」

 

「로드인의 매뉴얼은 두 권이 있는데 지성화 기술 매뉴얼은 데네스성의 다그날이 파쟈인과 함께 훔쳐 갔다.」
「다차원파동항법 매뉴얼 정보는 유료로 제공하는데 당신은 필요없을 것 같군.」

 

「여기서는 지성화한 몬스터를 팔고 있습니다.」

「크아아아 키야아아」

「살 거면 나로 해. 난 특별하니까.」

 

「테라인에게 여기를 보여 주면 안 된다고 아무르 님이 말씀해서 난감하군요.」

「봐 버렸으니 할 수 없죠. 여기는 생물의 지성화를 행하는 실험실입니다.」

「왼쪽 캡슐에는 가까이 가지 마세요. 그 안에는 타크메일인이 들어 있습니다.」 
「타크메일인은 타크메일성의 얼음 안에서 잠들어 있었는데 실험 중 순식간에 모습이 변화하더니 저렇게 흉측한 모습으로 변해 버렸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모르겠단 말이죠.」

「그르르르릉...」

「한 번 갖게 된 지성이 사라질까 두렵다.」

「난 타크메일인이다. 난 배양액 안에서 프린세스 라나의 얘기를 들었다. 날 동료로 들이기 위해 둘이서만 와 주지 않겠나.」

 

「난 밖에서 기다리고 있겠다. 내 모습을 보고 놀라지 말도록.」

 

「내 모습을 보고 놀랐나? 난 꿈속에서 프린세스 라나에게 부름을 받았다. 함께 라단성에 데려가다오.」
「자, 내 이름을 지어다오.」

그라임이 동료가 되었다.

 

「접니다, 얀이요. 승무원을 찾고 계십니까? 빈성에서 샵을 운영하는 건 전부 제 동료들입니다. 당신이 얘기하면 전부 따라올 겁니다.」

 

「얀에게서 얘기 들었습니다. 기꺼이 참가하도록 하죠. 스타십에 먼저 가 있겠습니다.」 x 8

 

「모두 모집한 모양이군요. 마지막 아홉 번째에는 저를 넣어 주세요. 이제 9명이 갖추어졌군요. 스타십에 먼저 가 있겠습니다. 」

 

댓글